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앱

아이온 핑업 프로그램 설치하기

아이온 핑업 프로그램 소개

 

이번 포스팅은 아이온 핑업 설치 및 사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얼마 전 엔씨소프트는 PC MMORPG 게임 아이온이 클래식 서버를 오픈하였죠. 클래식 서버는 캐릭터 육성에 전념할 수 있도록 1.2버전 콘텐츠를 제공하는데요. 총 8개의 직업으로 육성이 끝나면 다른 유저들과 드라웁니르 동굴을 공략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서버의 등장으로 집 떠난 유저들이 하나둘 복귀하면서 다시금 핑업이라는 프로그램이 급부상하고 있어요. 이 프로그램은 온라인게임 반응속도를 향상해주는 도구입니다. 핑을 단축시켜 보다 빠른 스킬과 조작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주는데요. 마지막 버전은 v20120530으로 2012년에 마지막 업데이트되었지만 큰 문제 없이 작동됩니다. 다만 윈도우10에서 일부 안되는 현상이 일어나지만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하실 수 있어요.

아래는 아이온 핑업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아이온 핑업

 

PING UP 설치 및 간단 사용법

 

▼ 네이버 자료실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냥 다음만 연속해서 눌러 주세요.

 

 

▼ 설치 완료 후 바로 실행이 안된다면 바탕화면 아이콘에 마우스 우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실거에요. 만약 그래도 안된다면 재부팅을 하셔야 합니다.

 

 

▼ 작동 방법은 "핑업 사용을 클릭하면 ON상태로 변경됩니다. 게임 종료 후엔 "사용 안함"으로 변경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