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스마일 연애 테스트 MBTI 링크 여기에


이번 포스팅은 스마일 연애 테스트 MBTI를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거리를 걷다 보면 수많은 한글 속에서 알파벳 네 글자 MBTI가 반복해서 보이죠. 그만큼 젊은 세대들은 이 테스트에 대해 열광하고 있는데요. 서로의 MBTI 유형을 묻고, 상황에 따른 각 유형의 태도를 추정하고 유형들의 합도 얘기해 봅니다. 코로나, 취업경쟁, 경직된 기업 문화, 치솟는 집값 등으로 불안한 미래에서 젊은이들이 비슷한 사람을 찾고자 MBTI에 눈을 돌린다고 해요. 

 

최근에는 테스트에 다양한 소재를 붙여 재밌게 만든 테스트들이 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스마일 연애 TEST는 "별일 없는 주말에 나는?", "갑자기 예정에 없던 약속이 생기면 나는" 등등 총 12가지의 질문에 두 가지 선택지 중에 하나를 고르면 나의 연애 유형이 제시됩니다. 그리고 나와 가장 잘 맞는 유형과 잘 맞지 않는 유형도 확인해볼 수 있어요.

아래는 스마일 연애 테스트 MBTI 이용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스마일 연애 테스트 MBTI

 

 

스마일 연애 테스트 MBTI 방법

 

1.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스트 하러가기"를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총 12개의 문항에 답을 선택해 주세요.

 

 

3. "결과 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4. 그러면 자신의 연애 유형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민트 스마일이 나왔네요. 밀당따위 하지 않는 직진러 ㅎㅎㅎ

 

 

5. 스크롤을 내리면 풀이도 보실 수 있는데요. 은근 잘 맞는 것 같아서 놀랬습니다.

 

 

6. 그리고 함께하면 좋은 유형과 함께하면 힘든 유형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